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리언니가 헤이지니로 돌아왔네요 유튜브~

반응형

요즘 뽀통령보다 더 인기가 많은 캐릭터가 바로 캐리언니가 아닌가 싶은데요. 저희는 애기때문에 결국 거금주고 캐리뮤지컬까지 보고왔답니다. 유튜브에서 워낙 인기가 많으니 캐리과자도 나오고 캐리장난감도 나오고 캐리인형도 나오고 유튜브수익에다 뮤지컬에다 방송출연까지~~~ ㅎㄷㄷ 정말 어마어마하게 돈벌고 있는 분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기존에 소속된 회사랑 뭔가 안맞았나봐요. 캐리언니가 바꼇어요. 이유는 해외시장을 위해 영어를 잘하는분으로 변경했으며 진짜 캐리언니는 유튜브가 아닌 정규방송에 출연하고자 부득이 캐리언니를 그만두었다고 하는데요. 아니였나봅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페이문제가 있었겠지요? 유튜브 영상에 광고수입만 한달에 3억이던데.. 






캐리언니가 헤이지니라는 채널로 돌아왔습니다. 케빈도 강이채널로 돌아왔구요. 5월 18일부터 유튜브에 정식으로 영상이 업로드되는데 잠깐 봤는데 역시 캐리언니는 진짜 잼있어요. 어른이 봐도 잼있고 왜 인기가 많은지도 알겠더라구요. 현재 올려진 헤이지니 영상을 보니 반갑규~ 아이도 넘 좋아하네요^^ 기다리셨던분들 캐리언니 보고싶으시면 - 헤이지니 채널 검색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