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회용 스타킹 두 번 세 번 신을 수 있는 꿀팁

반응형


여성들이 외출할때 많이 신는 스타킹은 무척 얇은 재질이여서 조금 스치거나 걸리기만 해도 그대로 올이 나가버려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꾸준히 스타킹을 신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이렇게 금방 금방 소모한 스타킹의 1년 가격만 해도 만만한 금액이 아닌데요. 개당 1500원~2500원 스타킹을 한달에 10개씩만 사용한다고 해도 1년이면 24만원 가량 됩니다. 때문에 일회용 스타킹을 오래 신을수 있는 비법들이 궁금하신분들이 많을텐데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1.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다음날 신어야 하는 스타킹이 있다면 포장을 뜯지않은 채로 냉동실이나 냉장고에 보관을 하면 됩니다. 이미 개봉을 한 상태인 경우에는 비닐에 넣은후에 냉장고에 보관하면 되는데요.  섬유는 냉각하면 질겨지기 때문에 이런 성질을 이용해 스타킹의 강도를 높일수 있습니다.


2. 소금물에 넣어두세요.

새로 산 스타킹을 신기전 소금물(물4:소금1)을 만들어 넣어둔후 꺼내 그대로 말려 신는 방법입니다. 소금물이 섬유조직을 튼튼하게 만들어주어 쫀쫀한 스타킹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3. 스타킹을 한번 다려주세요.


새 스타킹을 따뜻한 물에 담근다음 꺼내서 말린후 다리미를 이용해 약한온도로 살짝 다려준후 신으면 쫀쫀하게 오래 스타킹을 신을수 있습니다.


4. 피부보습을 해주세요.


스타킹 신기전에 손과 다리에 보습을 해주면 스타킹과 다리사이에 마찰이 줄어들어 좀 더 오래 신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