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이대 스타벅스 변태남 논란 당장사과해라

반응형

 

 

이대 스타벅스 변태남 논란

 

이대에 있는 스타버스 커피숍 단골이라는 이유로 한 남성이 변태남으로 몰리고 있서 논란이 되었다.

이대 대학원생 정모씨는 자신의 sns에 이화여대 다니는 사람이면 다 아는 이화여대 ecc 스타벅스

변태남 이라고 하여 문제가 되고 있다.

 

 

그냥 스타벅스의 단골이라는 이유 하나로 문제의 남성과 여자친구의 얼굴을 알려 문제가 되고

있으면 많은 네티즌들이 왜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다는 반응으로 다른 사람의 얼굴을 함부로 올린

이대 대학원생 정모씨에 대해 말이 많아지고 있다.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이 여자친구의 얼굴까지 공개 했다는 점에서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현제 문제의 이대생 정모씨에 반응이 없어 사과 하라는 말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