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원스토어 설치(one store 다운)

반응형

 

요즘 괜찮은 스마트폰게임이 뭐가 있을까 보다가 희비전이라는 게임이

 

광고를 하더라구요. 여자들의 싸움 어쩌고 하는게 뭔가 새롭고 재미있는 전략게임같아서

 

구글플레이, 카카오톡 게임을 막 찾아보았는데.. 왠걸 찾을수가 없었어요.

 


 

 

결국 검색해서 알아낸곳이 바로 원스토어. 여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ㅋㅋ

 

진짜 재미있는 게임은 여기 다 모여 있었어요. 저는 카카오톡 게임이 최고인줄 알았는데

 

저는 현질최고 게임이 진짜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원스토어에 다 있다능 ㅋㅋ

 

 

 

 

 

 

 

원스토어 설치는 구글 플레이에 다운받을수가 없었습니다. 어플을 다운받으라고 하는데

 

찾아도 원스토어 어플이 검색되지 않았어요. 원스토어 설치하는 방법은

 

포털에서 원스토어 사이트로 접속하면 사이트에서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포털에 접속 - 원스토어 검색 - 사이트 접속 - 내 폰에 설치하기

 

 

 

 

저는 원스토어에서 찾던 희비전을 설치해서 해봤는데.. 이건 좀 아닌것 같아서 지우고

 

다운로드 1위 게임인 아덴을 받아서 해보고 있는데 짱 잼나요 ㅋㅋㅋ

 

 

 

 

게임 찾는분들이라면 아덴 추천합니다. ㅋㅋ

 

자동사냥하는 게임인데 아이템 나오는 것도 괜찮고 그래핔도 괜찮고

 

게임을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해도 잼있습니다.

 

이상  원스토어 설치(one store 다운)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