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다식

영어 문법 검사기 ginger software

반응형

요즘은 직구하시는분들도 많고 해외사이트와 메일을 주고받는 경우도 많아서 예전에 비해 영어문장을 작성해야하는 일들이 참 많아진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직구를 하다가 물건에 문제가 있어 메일을 보내야 하는데 영어를 잘하지 못해서 꾸역꾸역 문장을 쓰긴했지만 이게 맞는건지 틀린건지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쉽게 영문작성하는 방법을 연구했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세요. 영문번역기와 영어 문법 검사기만 있으면 OK

 


 

먼저,, 빙 영문번역기로 번역을 해봅니다. 일단 한국말로 원하는 문장을 쓰고 번역을 하면 OK!! 그리고 이 번역된 문장을 가지고 영어 문법 검사기에 써 넣으면 제대로 된 영어문장으로 다시 번역이 되어 나온다는 사실 ㅋ

 

 

영어 문법 검사기는 ginger software 이 프로그램이 가장 좋은기능을 가진것같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다가 다른 프로그램이 소개되어 있는것을 보았는데 저는 ginger software 이게 더 간단하고 확실해서 좋더라구요. 번역된 팝송가사를 넣었더니 줄임말 이런부분도 모두다 풀어서 다시 예쁘게 한문장으로 만들어줍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문장으로 다시 보여주니 학생들 공부에도 무척 도움이 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어초짜인 저도 영어를 쉽게 천천히 다시한다는 생각도 들고..인터넷만 있으면 정말 좋은세상이네요.

 

영어 문법 검사기 ginger software 는 구글사이트에서 영어문법검사기로 검색하면 가장 위에 나옵니다. 들어가서 문장을 입력하면 재해석되어서 나와요. 영어사용할일이 많은분들은 이런 프로그램 두개정도 즐겨찾기해놓고 사용하시면 정말 편한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