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에서 해외에 있는 여러 유저들과 채팅을 즐겁게 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영어실력 좀 키운답시고 매일 들어가서 채팅을 즐겼는데요. 보면 항상 흑인들이 화상챗팅방에 들어와서 그렇게 하루종일 목도안아픈지 욕설을 하고 나가는 일이 대부분이였는데 ㅋ 그래도 나름 영어로 챗팅을 하는 실력이 늘었던 시기였습니다. 정말 오래전일인것 같은데 야후코리아가 우리나라에서 나간지 2년밖에 안되었다고 하네요.
야후코리아 사용하셨던 분들은 야후꾸러기를 많이 하셨을텐데요. 지금은 다음 키즈짱(이것도 서비스종료했습니다 ㅠ) 네이버쥬니어가 비슷한 컨덴츠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정말 니즈를 파악하고 재빠르게 만들어내는데는 최고인것 같아요. 돈벌 기업인듯.
야후코리아가 우리나라에서 서비스를 종료했지만 해외에서는 계속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야후코리아가 그리운분들은 해외에 있는 야후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야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후꾸러기도 야후US에서는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야후사이트를 보고 싶으시다면 네이버에서 야후를 검색하면 야후제팬이나 야후미국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번역기를 이용하면 해외야후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을것 같은데요. 저도 여기서 다시 채팅을 한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영어실력을.. 쿨럭;;
해외야후사이트를 저는 가끔 들어다보고 있는데 해외이슈를 알 수 있어서 참 재미있습니다. 미국에서 일어나는 사건 증시 등을 확인하고 일본에서도 연예가쉽이나 다른 사건등을 번역기로 한번씩 보고 있습니다. 시간있을때 한번씩 들어가보세요 가끔 정말 재미있는 소식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야후코리아바로가기였습니다.